안녕하십니까?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와중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가고 있습니다만, 회원님과 사랑하는 가족 모두 잘 이겨내시고 조만간 다시 뵈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회원님께서 정성과 사랑을 담아 보내주신 소중한 기부금의 영수증을 보내드 립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를 신청해주신 회원님은 이미 전산처리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지난 2021년은 우리 단체가 양적으로 뿐만 아니라 질적으로 크게 성장한 한 해였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손을 잡고 전국적으로 대단 히 보람있는 일을 했습니다. 그동안 해 오던 광주 새날학교와 고려인마을에 대한 지원 외에 경기도 안산의 고려인동포들과 경기도 재활장애인, 그리고 노인보호기관에 계시는 분들께도 위로와 격려의 손길을 내밀 수 있었습니다.
고려인동포들에게는 한민족의 후손으로서 동포애와 자긍심을 키울 수 있었고, 다문화대안학교(새날학교) 학생들에게는 한국에 온 자부심과 위생교육 효과를, 학대받는 노인들께는 생활필수품 지원을 통하여 적절한 개입이 이뤄질 수 있었고, 장애인들에게는 재활의지를 북돋워줄 수 있었습니다. 마침 추석 직전에 배분됨으로써 추석명절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올해는 회원님과 함께 더 크고, 더 넓게 사랑을 나누는 단체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1월 7일
코리안드림네트워크 이사장 올림
|